뉴스

벤츠 트럭, 고객 직접 찾아가 무상점검 … 흑서기 특별 서비스

더드라이브 수민신 기자

입력 : 2018.07.30 01:17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로드 이피션시’ 발표 1주년을 기념해, 지난 7월26(목), 27(금) 부산에서 트럭커들을 찾아 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서비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가 열린 신선대 감만 부두는 전국에서 온 트럭 고객들의 유동이 밀집되는 지역으로 양일간 100여대의 차량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양산 서비스센터의 차량 무상 점검을 받았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대표 트랙터 모델인 악트로스 2663 LS 전시 및 상담도 진행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서비스 행사를 통해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품 보충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부스 ▲실외 에어컨이 가동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케이터링 및 음료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요소수인 유록스(EUROX) 정품10리터 증정 ▲푸짐한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헀다.

또한, 차량 무상 점검 고객 전원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양산 서비스센터에서 정비 시 사용할 수 있는 순정 부품 할인 쿠폰(10만원~50만원)을 증정하였으며 자사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사전 예약 후 행사 당일 점검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메르세데스-벤츠 가죽 휴대폰 케이스를 기종에 맞게 제작하여 개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의 정비 만족도 강화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정비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한편, 오는 9월부터 독일의 선진 기술 인력 양성 교육 프로그램인 ‘아우스빌둥’을 시행하고 있다.

신수민 기자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