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이프

2017 한국시리즈 MVP 양현종 선수, 어떤 자동차 탈까?

성열휘 기자

입력 : 2017.10.31 10:20

기아차 스팅어와 양현종 선수 / 기아차 제공
기아차 스팅어와 양현종 선수 / 기아차 제공

기아차가 지난 3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5차전 직후 한국시리즈 MVP로 선정된 양현종 선수(기아 타이거즈)에게 부상으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수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MVP 시상에는 KBO 구본능 총재와 기아차 국내 영업 본부장 김창식 부사장이 시상자로 나서 양현종 선수에게 MVP 트로피와 스팅어 2.0T 드림에디션 모델을 전달했다.

양현종 선수는 제공받은 차량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한 후, 차량에 직접 싸인을 하고 입맞춤을 하는 등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양현종 선수는 "평소 관심을 갖고 있었던 스팅어를 부상으로 받게 돼 정말 기쁘다"며,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스팅어의 이미지처럼 앞으로 더 좋은 활약으로 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팅어 2.0T 드림에디션 모델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성능과 디자인 요소를 장착한 스페셜 모델로, 기존 스팅어 플래티넘 트림에 브렘보 브레이크, 기계식 차동기어 제한장치(M-LSD), 후드 가니시, 다크크롬 커버 아웃사이드 미러 등을 추가 적용해 주행 사양을 강화하고 디자인을 고급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상급 주행 성능과 다이내믹 스타일을 갖춘 스팅어를 한국시리즈 MVP 양현종 선수에게 증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시리즈 우승을 거둔 기아 타이거즈와 연계한 이색 마케팅을 통해 앞으로도 KBO 리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