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개최..400 가족 1천명 초청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입력 : 2017.08.04 17:48

수정 : 2017.08.04 17:48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박동훈)는 오는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르노삼성 자동차 고객 1000명을 위한 특별 이벤트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OWNERS DAY)’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차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총 400가족 1000여명에 달하는 르노삼성 오너들이 서울 소재 특급 호텔에 함께 모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어린이 포함 3~4인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구성하여,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낮에 진행될 ‘패밀리 피크닉’의 경우, 야외 글램핑존에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성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이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을 마련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르노삼성차의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를 비롯, 다양한 차량 기능체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는 물론, 푸짐한 럭키 드로우를 마련해 막바지 휴가철에 즐거움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르노삼성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더운 여름,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힐링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의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기회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차를 소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가신청 할 수 있으며, 4일부터 13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8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된다.

[관련기사]
QM3·QM6 타고 여행도 떠나고..맛있는(?) 글램핑도 즐기고
르노삼성, 7월 내수 7927대 판매..SM6·SM5 ‘인기’
르노삼성, 재구매자 대상 40만~200만원 할인 혜택..휴가비도 지원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