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단신] 현대기아차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아우디 원메이크 레이스 개최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입력 : 2017.07.10 17:17

수정 : 2017.07.10 17:17

■ 현대기아차, 내비게이션 대대적 업데이트

현대∙기아자동차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멤버십 사이트인 블루멤버스와 레드멤버스를 통해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편의성을 높인 음성인식 서비스 ▲맛집 등 주요 운전 정보 제공 ▲폰 커넥티비티 콘텐츠 강화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개선해 사용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현대기아차는 “목적지 설정 빈도가 높은 ‘우리집’과‘사무실’2개 단어에 대해 단어 하나만 말해도 목적지를 설정해 안내하는 기능을 추가했다”며 “또 4400여개 맛집 정보와 멜론 음원 서비스 및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아우디코리아, 원메이크 레이스 국제 대회 ‘2017 아우디 R8 LMS컵’ 영암서 개최

아우디코리아는 오는 15일과 16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2017 아우디 R8 LMS컵’ 제3전 5,6라운드 경기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R8 LMS컵 한국전 경기를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방송하며, 경기가 예정된 15일, 16일 양일간 아우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우디는 이벤트 참가자 중 16명에게 팀 아우디코리아 유경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되어 있는 Audi R8 미니어쳐(6명), Audi R8 LMS Cup 아이폰 7 케이스(1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페이스북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 쌍용차,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는 여름철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 전담팀과 작업장을 마련, 집중호우로 수해지역이 발생할 경우 수해차량(자차보험 미가입 시 해당) 특별정비를 실시하며, 총 수리비(부품+공임)의 30%를 할인한다. 쌍용차는 또 침수피해를 입은 차량 소유주가 쌍용차로 대차 구매할 경우 ▲체어맨 W 100만원 ▲G4 렉스턴, 투리스모, 코란도 C 50만원 ▲티볼리(에어 포함), 코란도 스포츠 30만원 등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 셰플러코리아-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 ‘행복 주머니’ 나눔기부 활동 진행

셰플러코리아는 지난 8일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 5기와 함께 광화문 셰플러코리아 서울사무소에서 행복 주머니 나눔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에버그린 5기 단원 3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기획 아래 모기 퇴치제와 비누를 만들어 행복 주머니에 포장하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행복 주머니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전북 부안군 계화면에 위치한 창북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 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프 2017’ 실시

볼보트럭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2017’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프는 양주, 포천, 제천, 안성, 울산 등 5곳을 새롭게 선정해 전국의 16개 거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볼보트럭 고객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각 서비스 거점에서 하절기를 대비한 차량 점검과 함께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및 교환 받을 수 있다. 또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AdBlue)가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 볼보코리아,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볼보코리아는 서울 서초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볼보 서초 전시장은 총 면적 996㎡(301평), 지상 5층 규모를 갖췄으며, 1층은 리셉션과 주차장(16대 이상 주차 가능), 2층과 3층은 차량 6대 전시 가능한 전시장, 4층은 사무 공간, 5층은 신차 출고 대기 장소로 운영된다. 볼보는 이 달 한달간 서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과 차량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과 오픈 기념 선물을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푸조, New 푸조 3008 SUV 첫 전달식 개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지난 8일 성수동 푸조비즈타워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에서 New 푸조 3008 SUV 차량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차량 전달식은 한불모터스 동근태 영업기획 총괄 상무와 기업 컨설턴트 임재영(44) 고객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불모터스 동근태 영업기획 총괄 상무는 “이 달부터 New 푸조 3008 SUV가 월 200대에서 300대 수준으로 본격적으로 출고 되고, New 푸조 3008 2.0 GT도 곧 출시되는 만큼 프리미엄 SUV 3008을 중심으로 국내 SUV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 MINI, 고객 대상 프라이빗 풀파티 이벤트 진행

MINI는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과 네스트 호텔이 함께하는 ‘더 스트랜드(The Strand)’ 풀파티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고 고객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MINI는 지난 7일 인천 송도 네스트 호텔의 사계절 인피니티풀에서 프라이빗 풀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 뉴 MINI 컨버터블 구매고객 및 가망고객 총 60여명을 초청했다.

■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수묵이 전하는 조용한 에너지, 김인수 展’실시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는 오는 31일까지 폭스바겐 방배전시장에서 ‘전시장 공간 나눔 전시회’인 ‘수묵이 전하는 조용한 에너지, 김인수 展’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김인수 작가는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동양화 작가로, 오랜 세월 자연의 모진 풍파를 견디고 감내하며 무르익는 ‘숲’의 특징을 절제된 모습으로 한지에 표현해 ‘쉼’이라는 조용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클라쎄오토는 작년 12월부터 공간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장애인 작가, 신진작가들을 지원해 오고 있다.

■ BMW 코리아 미래재단, BMW 임직원과 정기 봉사활동 진행

BMW코리아미래재단은 지난 7일 BMW그룹코리아 및 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임직원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청계목장에서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BMW그룹코리아가 후원하고 있는 강남드림빌 소속 아동들을 위한 것으로, 이 날 임직원들은 아이들의 사회성 증진과 정서발달을 위해 2인 1조로 한 팀을 이루어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한우 건초 먹이기, 송아지 우유 주기, 젖소 우유 짜기와 아이스크림 만들기, 치즈 만들기 등 체험학습에 함께 참여했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