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벤츠 코리아,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순정 부품 15% 할인

성열휘 기자

입력 : 2017.05.24 15:33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안정적인 차량 상태 유지를 돕기 위한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5월 24일부터 7월 18일까지 8주간 전국 51개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무상 점검 후 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벤츠 순정 부품을 15%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소모품 및 컬렉션은 제외)

이번 기간 동안에는 컴비네이션 필터, 에어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비롯해, 시계 품목을 포함한 벤츠 컬렉션의 일부 제품과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등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1시간 연장하는 '메르세데스 서머타임'도 운영한다. 그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시간에 제약이 있었던 직장인 고객들을 배려해 도입한 이번 서머타임 프로그램은 향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W240 차량(2015년 이전 등록 차량)은 이번 여름맞이 캠페인의 대상 차량에서 제외되며, 보험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