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가 공개한 차세대 신형 인사이트..공격적인 스타일 ′주목′

    입력 : 2017.12.21 11:36 | 수정 : 2017.12.21 11:36

    혼다가 20일(현지시각) 제 3세대 ‘인사이트(Insight)‘ 프로토타입의 전체 모습을 공식 공개했다.

    티저를 공개한 지 하루만에 드러난 차세대 인사이트는 신형 어코드의 세련된 감각과 혼다의 새로운 시도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모습이다. 모습을 살펴보면, 우선 신형 인사이트는 날렵한 헤드램프와 일체형 그릴, 그리고 헤드램프 가운데까지 침투한 크롬 인서트로 스포티한 인상을 안겨주며, 그릴 크기도 크게 확장시켰다.

    전작의 해치백스러웠던 후방 라인은 쿠페형 디자인으로 보다 매끄럽게 변화해 완벽한 균형감을 자랑한다. 내부에는 새롭게 적용되는 인포테인먼스 시스템 디스플레이와 간결하게 구성된 하부 클러스터가 눈에 띈다.

    세부 제원에 관해선 밝혀지지 않았지만, 신형 인사이트에는 혼다의 최신형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지능형 멀티 모드 드라이브(i-MMD)가 탑재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2.0리터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과 2개의 전기모터의 조합으로 구성되며, CR-V 하이브리드 프로토타입이나 오딧세이 미니밴 프로토타입 등에 동일하게 적용되기도 했다.

    혼다의 차세대 디자인 언어와 진보된 하이브리드 성능을 담은 신형 인사이트는 내년 1월 열리는 ‘2018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혼다, 차세대 신형 인사이트 티저 공개..스포티한 외관 ′눈길′
    혼다, 15분 충전으로 240km 주행하는 EV 출시 계획..충전기가 ‘변수’
    • Copyrights ⓒ 데일리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