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5.05.19 13:45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2024 딜러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츠 코리아 및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11개 공식 딜러사 등 임직원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의 딜러사', '올해의 딜러십' 등 기업, 지점, 개인의 총 29개 부문에 대한 시상과 축하 자리로 이어졌다.
먼저 올해 새롭게 마련된 올해의 딜러사 첫 수상의 영광은 한성모터스에게 돌아갔다. 이 상은 지난해 세일즈, 고객 서비스 등 다방면에서 가장 큰 활약을 보여준 딜러사에게 주어진다.
판매 실적,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등 여러 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한 해의 최우수 딜러십을 선정하는 올해의 딜러십 1위 수상의 영예는 한성모터스 순천 딜러십이 안았다. 이어 모터원 파주 딜러십 2위, 스타자동차 금정 딜러십 3위에 올랐다.
또한, 올해의 전기차 및 최상위 차량 판매 전시장 부문 시상에는 KCC오토 김포 전시장, 올해의 테크니션 서비스센터에는 한성자동차 성수 서비스센터, 올해의 고객 만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는 진모터스 목포 전시장과 한성자동차 삼성 서비스센터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세일즈, 서비스, 인증중고차 판매 등 각각의 영역에서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16명의 임직원은 개인 부문 수상의 영예를 차지하기도 했다.
벤츠 코리아 마티아스 바이틀 대표는 "지난 한 해, 치열한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공식 딜러사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벤츠만의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벤츠 코리아는 11개 공식 딜러사, 전국 총 63개 공식 전시장, 73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24개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