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캐딜락코리아, 럭셔리 풀사이즈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 계약 하루 만에 초도 물량 완판

성열휘 기자

입력 : 2025.04.18 16:22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 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 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코리아는 지난 16일 출시한 럭셔리 풀사이즈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계약 시작 당일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제품 역사상 최초로 장착된 파워 오픈·클로즈 도어, 2열 이그젝큐티브 시트 패키지, 24인치 알로이 휠을 비롯해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풀체인지급으로 변경된 인테리어를 통해 럭셔리 풀사이즈 SUV의 기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세일즈·마케팅 부사장은 "에스컬레이드는 북미 시장에서 20년 넘게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온 모델"이라며, "새롭게 진화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한국 시장에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게 돼 기쁘고,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선택해 주신 고객을 위해 차량의 추가 물량 확보와 빠른 인도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CMO)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 윤명옥 전무 / 캐딜락코리아 제공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CMO)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 윤명옥 전무 / 캐딜락코리아 제공

이와 함께 캐딜락코리아는 지난 16일 저녁,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심포니 오브 석세스(Symphony of Success)'를 주제로 새롭게 진화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선사하는 성공의 가치와 압도적 존재감을 고객과 함께 경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약 100여 명의 캐딜락 고객과 잠재 고객이 참석해 국내에서 최초로 소개되는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체험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CMO)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 윤명옥 전무는 무대에 올라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시장에서 대체할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하는 독보적인 모델임을 강조했다. 캐딜락이 지향하는 고객 경험과 제품이 상징하는 진보된 럭셔리 가치를 소개하고, 캐딜락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계획을 공유했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국내 1호차 주인공 ㈜숙성도 송민규 대표 / 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국내 1호차 주인공 ㈜숙성도 송민규 대표 / 캐딜락코리아 제공

이날은 국내 1호차 주인공도 탄생했다. 국내 유명 F&B 브랜드 ㈜숙성도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송민규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그는 출시일 오전에 전시장을 직접 찾아 차량 계약을 완료했으며, 저녁 행사에도 참석해 더 뉴 에스컬레이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송민규 대표는 "지난해 7월,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글로벌 출시 소식을 듣고 줄곧 국내 출시를 기다려왔다"며, "이 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브랜드가 담고 있는 상징성과 역사, 그리고 오너로서 느낄 자부심까지 담겨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이어 "긴 기다림 끝에 마침내 함께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