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르노삼성, 차량 관리도 이젠 개인 맞춤형 서비스..‘눈길’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입력 : 2018.09.17 12:48

수정 : 2018.09.17 12:48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이젠 차량 관리도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17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브랜드 차량 고객을 위한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MY Renault Samsung)’을 출시했다.

‘마이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서비스센터 정비 비용에 대한 모바일 결제 기능도 도입할 계획이다.

마이 르노삼성에 로그인을 하면 보증 기간 확인, 소모품 관리 및 정비 현황, 마일리지, 나만의 쿠폰,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잔여 멤버십 혜택은 물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 관리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더불어, 앱을 통해 소모품 교환 주기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센터, 내 보험사 콜센터, 1:1 카카오 상담톡 등에 바로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1:1 상담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추가 운행자 등록’을 통해 본인의 차량은 물론, 가족 차량의 차량 정보까지 한번에 조회 및 관리할 수 있고, 중고차 구매자도 내 차의 보증 기간, 정비내역,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방실 르노삼성차 마케팅담당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MY 르노삼성 모바일 앱은 보다 편리하고 쉽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이라며 “르노삼성은 지난 2016년 온라인으로 차량 구매가 가능한 이쇼룸(e-Showroom)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 구매에서 관리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전략에 집중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르노삼성, 8월 내수 7108대 판매..QM6가 실적 견인
르노삼성, QM3 최대 200만원 할인..전기차 구매 조건도 강화
르노삼성, 한·불 공동 자율주행시스템 개발 박차..국내 테스트 돌입
르노삼성, SM6 이어 클리오도 온라인서 구매하면 30만원 혜택..‘주목’
르노삼성, SM6 온라인서 사면 200만원 파격 할인..구매 ‘찬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