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피니티가 살짝 공개한 친환경 퍼포먼스 콘셉트..주요 특징은?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입력 : 2018.08.16 16:23

수정 : 2018.08.16 16:23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인피니티가 친환경 퍼포먼스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주목된다.

16일 인피니티와 해외 자동차 전문 매체 카스쿱 등 주요 외신들에 따르면, 인피니티는 이달 말 개최되는 2018 페블비치 콩쿠르 델레강스에서 친환경 퍼포먼스 콘셉트카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인피니티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콘셉트의 주요 특징을 소개했다.

인피니티는 해당 콘셉트에 대해 “새로움과 과거를 이어주는 다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는데, 이에 따라 해당 모델은 작년 선보여진 프로토타입 9 콘셉트처럼 클래식한 감성이 강조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바탕으로, 인피니티 콘셉트는 싱글 시트 구성이 채택됐으며, 레이스카에 가까운 모습으로 선보여질 전망이다. 이번 콘셉트카는 카림 하비브(Karim Habib) 인피니티 디자인 총괄이 디자인을 담당했다.

인피니티는 “운전의 즐거움과 전기차의 강한 퍼포먼스에 대한 브랜드의 열망을 보여주는 콘셉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콘셉트카는 전기동력으로 움직이는 친환경 모델로, 순수 전기차로 선보여질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인피니티 콘셉트카는 향후 양산형 모델로 출시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되나 콘셉트에 적용된 기술은 향후 인피니티 전기차 라인업에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