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제아웃도어 페스티벌 ‘2016 고카프’ 개최..캠핑카 한 자리에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입력 : 2016.06.09 10:36

수정 : 2017.01.19 11:58

“아웃도어 및 친환경 안전 캠핑 용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이가전람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9홀과 야외전시장에서 제4회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900부스 규모의 고카프는 국내 외 150개의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캠핑, 아웃도어 스포츠 정보를 제공한다.

관람객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등록 및 패밀리 세일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패밀리세일은 최신 트렌디한 아웃도어·캠핑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자연과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락(樂)시티 에코세이프티 캠핑’을 기획했다. 초보 캠퍼들에게 직접 친환경 DIY 캠핑도구를 만들어보며, 언플러그드 캠핑(Unpluged Camping:전기없는 캠핑)을 통해 문명에 노출된 캠핑에 대해 친환경 의미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락(樂)시티 에코세이프티 캠핑은 공식 홈페이지(caf.co.kr)에서 선착순 200명만 모집하며 참가비용은 만원이다.

락시티 에코세이프티 캠핑은 다채로운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외에 ▲천연치약 만들기▲어린이 안전 놀이 체험▲안전 캠핑 시연 및 강의 등 캠핑 안전사고 시뮬레이션 통해 자주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가상 체험해 보고, 그에 따른 안전교육으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프로그램을 특별 구성하였다.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 입장료는 7000원이며 고카프 홈페이지(caf.co.kr)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3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김필수 칼럼] 전문대학도 외면, 국가직무능력표준 제도..개선점은?
삼성SDI, 차세대 배터리 셀 공개..20분 충전으로 500km 주행
AC 오토모티브, ′AC 코브라 Mk VI′ 공개..′클래식의 재탄생′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