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뉴스

쉐보레, 경제성과 실용성 강화한 '스파크 이지트로닉 승용 밴' 출시

성열휘 기자

입력 : 2017.01.12 10:29

쉐보레, 스파크 승용 밴 / 한국지엠 제공
쉐보레, 스파크 승용 밴 / 한국지엠 제공

쉐보레가 12일, 첨단 변속시스템인 이지트로닉을 적용한 '스파크 승용 밴'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파크 승용 밴 모델은 고효율·고성능 이지트로닉 변속기를 확대 적용해 고객들이 높은 주행 연비와 자동 변속기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국내 최초로 스파크에 적용된 이지트로닉은 수동 변속기와 자동 변속기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변속 시스템으로, 2종 보통 면허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별도 클러치 페달 조작 없이 편한 변속이 가능해 이미 유럽에서는 경차급에 두루 채택되고 있다.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기존 승용 밴 가격(M/T 기준 승용 밴 Basic: 992만원, 승용 밴: 1015만원)에 80만원만 추가하면 된다.

쉐보레, 스파크 승용 밴 / 한국지엠 제공
쉐보레, 스파크 승용 밴 / 한국지엠 제공

한편, 쉐보레는 이달 말까지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월 중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 구입 시 70만원의 현금 할인 또는 맥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월 16일까지 스파크를 조기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제공하며, 5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스파크 구입 시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쉐보레가 이달에 준비한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면 최대 16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