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시승 이벤트 진행

    입력 : 2024.07.08 15:48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시승 이벤트 진행 / 한성자동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오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7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시승 체험이 어려운 벤츠의 최상위 클래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시승 기회를 더 많은 고객에게 경험시키고자 기획했다.

    한성자동차는 7월 한 달간 전국 7개 주요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80 4매틱, S 680 4매틱, GLS 600 4매틱 모델을 포함한 총 11대의 마이바흐 시승차를 운영한다.

    특히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해 리뉴얼 오픈한 청담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모든 라인업이 전시돼 있으며 시승도 가능하다.

    시승 이벤트와 함께 7월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는 9월 중 가평베네스트 GC에서 열리는 '한성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초청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대회 초청은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이달 중 마이바흐를 구매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초청권은 가족 혹은 법인의 경우 임직원에게도 양도 가능하다.

    한성자동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더 뉴 E클래스의 5개 라인업 모델별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E 200 아방가르드, E 220d 4매틱 익스클루시브, E 300 4매틱 AMG라인 등 엔진 타입별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고,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모델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클래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도 마련한다.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인증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과 스타벅스 기프트권을 증정한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성자동차만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브랜드 가치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