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코리아, 모델 3·Y 대상 특별 혜택 제공… "고객 부담 완화"

    입력 : 2024.07.05 16:06

    테슬라 코리아, 모델 3·Y 대상 특별 혜택 제공 / 테슬라 코리아 제공

    테슬라 코리아가 지난 4일부터 자사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모델마다 제공되는 혜택은 상이하며 판매 중인 모든 모델과 및 트림이 혜택 제공 대상이다. 

    올해 4월 출시하자마자 5월 수입차 판매량 1위(카이즈유 데이터 연구소 기준]를 달성한 모델 3의 경우 RWD 및 Long Range 트림 구매자에게 약 130만원 상당의 테슬라 공식 지정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와 테슬라 로고가 새겨진 공식 하이패스 단말기를 제공한다.

    올해 상반기 수입차 판매량 1위(카이즈유 데이터 연구소 기준)를 달성한 모델 Y 구매자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모델 Y RWD 트림의 경우 구매자 전원에게 기본 차량 제한 보증(4년/8만km) 기간이 끝난 이후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최대 380만원 상당의 EWI(연장보증)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경우 모델 Y RWD 구매 고객은 기본 보증 기간까지 더해 최대 8년 또는 16만km를 보장받을 수 있는데 이는 업계 최고 수준이다. 모델 Y Long Range는 가격을 기존 6399만원에서 6099만원으로 판매가를 낮췄다. 여기에 보조금까지 더해 실제 구매 고객이 체감하는 가격 인하 폭은 더욱 크다.

    기존 테슬라 오너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소유 중인 차량에 풀 셀프 드라이빙(FSD) 구현 기능이 적용된 오너가 신규 테슬라 차량을 구매할 경우, FSD 구현 기능을 신규 차량에 이전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의 판매 가격은 약 900만원이며, 모델 3와 모델 Y 구매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구매 혜택은 오는 9월 30일까지 차량을 인도받는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테슬라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혜택을 통해 고객의 가격 부담 완화는 물론,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작된 국내 시장의 테슬라 돌풍을 이어 간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