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빌리티 카페 '더 고'서 경제 전문가 초빙 강연 성료

    입력 : 2024.07.05 14:59

    혼다코리아, 모빌리티 카페 '더 고'서 경제 전문가 초빙 강연 성료 /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지난 4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혼다 고객을 대상으로 경제 전문가 변정규 미즈호은행 전무의 금융 지식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강연을 맡은 변정규 미즈호은행 전무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외환 시장 및 국제 금융 전문가로, 일반인을 위한 환율 입문서 '슈퍼달러 슈퍼리치'의 저자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글로벌 투자은행 JP모건을 시작으로, 한국스탠다드증권 딜링룸 총괄 헤드와 SC제일은행 딜링룸 이사직을 거쳐 현재 미즈호은행 서울지점 자금실 그룹장을 맡고 있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카페 및 시승 센터 외에도 지역 커뮤니티 공간으로서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 더 고 신규 오픈 후, 5월에 경기도 내 유치원생 대상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6월에는 골프 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 초청 강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혼다코리아, 모빌리티 카페 '더 고'서 경제 전문가 초빙 강연 성료 / 혼다코리아 제공

    이날 강연에는 사전에 모집된 혼다 자동차, 모터사이클 고객 포함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제 전문가로 손꼽히는 변정규 미즈호은행 전무를 특별 초빙했다. '슬기롭고 쓸모 있는 일상 금융 지식'을 주제로 예금, 적금, 환전 등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금융 지식을 알기 쉽게 설명해 참여 고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더 고에서 진행되는 문화 프로그램이 고객분과 지역 커뮤니티 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