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여름맞이 '와이퍼 블레이드' 15% 할인 실시

    입력 : 2024.07.02 11:31

    르노코리아, '안전한 드라이빙 위한 여름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 실시 / 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가 내달 31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캠페인은 여름철 필수 점검 항목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고객과 르노코리아 오리지널 붓·페인트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전 차종이다.

    올여름은 돌발적인 집중호우가 잦고 강수량도 예년보다 많을 것으로 예측되는데, 와이퍼 블레이드가 마모돼 빗물을 잘 닦아내지 못하면 운행에 불편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와이퍼 블레이드의 교체 주기는 일반적으로 6~10개월이지만, 와이퍼 사용이 잦은 여름철에는 블레이드의 마모 상태를 자주 점검하고 필요에 따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약 400개소의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르노코리아 차량용 순정 페인트인 오리지널 붓·페인트 구매 시 정비 할인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관계자는 "많은 비가 예상되는 여름철에는 안전한 운행을 위해 와이퍼 고무 블레이드의 마모 상태를 반드시 점검해야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분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와이퍼 상태를 점검하고,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와이퍼를 교체해 안전한 드라이브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