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24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입력 : 2024.07.01 18:56

    렉서스코리아, '2024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렉서스코리아 제공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27일까지 여름철을 맞아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4 렉서스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냉각수,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12V 배터리 등 여름철 주요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해 엔진룸, 브레이크, 서스펜션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최대 70여 개의 항목이 포함된 정기 점검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렉서스 일부 모델의 트렁크 매트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서비스센터에서 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의 경우에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차량에 한해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을 1년 2만km(선도래 기준)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소유한 차량의 현재 가치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중고차 견적 프로그램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견적을 받고 렉서스 공식 인증중고차로 매각 후 렉서스 LM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폭염과 다가올 장마에 대비해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렉서스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렉서스가 자랑하는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