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코리아, 2년 연속 임직원 대상 '플로깅 행사' 진행

    입력 : 2024.06.05 17:02

    콘티넨탈 코리아, 2년 연속 임직원 대상 '플로깅 행사' 진행 / 콘티넨탈 코리아 제공

    콘티넨탈 코리아가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2년 연속으로 임직원 대상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콘티넨탈은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및 산업을 위한 건강한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콘티넨탈 코리아는 지난해 회사의 비전 및 미션 실현을 위한 '콘티 웨이브(Conti-WAV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임직원 사회공헌 활동 서포터즈인 '그린 부스터'를 출범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지속 가능한 환경 변화에 동참할 수 있는 '지속 가능성 행동 선언'을 발표한 바 있다. 

    플로깅 행사는 그린 부스터가 전개하는 대표적인 활동 중 하나로, 참여를 희망하는 임직원들은 원하는 지역에서 자유롭게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플로깅을 진행할 수 있다. 올해에도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사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민아 콘티넨탈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및 지속 가능성 부문장은 "운동으로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환경까지 지킬 수 있다는 점에서 작년 플로깅 행사에 대한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올해에도 모두가 쉽게 동참할 수 있는 활동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콘티넨탈 코리아는 기업의 지속 가능성 전략에 발맞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역사회에 필요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며 기업시민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