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운행·관리 걱정 마세요"…벤츠 코리아, 'EQ 워리 프리 패키지' 시행

    입력 : 2024.05.29 11:14

    벤츠 코리아, 'EQ 워리 프리 패키지'로 전기차 고객 만족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자사 전기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EQ 워리 프리 패키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EQ 워리 프리 패키지의 각 서비스 항목은 고객이 전기차 생애 주기 동안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전기차 시장의 특성 및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설정됐다. 지난달 전기차 출고 고객부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차량 보증수리와 차량 운행 불가 시 무상 제공되는 견인 서비스 및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가 포함된 보증 기간을 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3년 또는 10만km에서 5년 또는 17만km(선도래 기준)로 연장한다.

    차량 충전 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100만원권도 증정한다.(벤츠 파이낸셜 또는 벤츠 모빌리티 금융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또한,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전기차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주행 중 타이어 파손 시 타이어 교환 비용을 보상해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번 EQ 워리 프리 패키지는 가까운 벤츠 공식 전시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벤츠 코리아는 전기차 구매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벤츠 에어포트 서비스'를 자사 순수 전기차 고객에게 횟수 제한 없이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3분기에는 전기차 전용 상담 창구를 개설할 예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