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어코드·CR-V 하이브리드 타고 주말 가족여행 떠나세요"

    입력 : 2024.05.14 16:13

    혼다 'Feel the Drive' 시승 이벤트 /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오는 23일까지 어코드, CR-V 하이브리드 주말 시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Feel the Drive'라는 콘셉트 아래, 기존 혼다 고객은 물론 모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혼다를 타는 즐거움과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시승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총 10명을 추첨해 CR-V 또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권과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함께 제공한다. 시승권은 오는 31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총 5주 차 중 1회에 한해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 4일간 사용할 수 있다. 시승권 외에도 3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참여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오는 27일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 공지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어코드, CR-V 하이브리드는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강화한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차원이 다른 주행 성능과 연비, 환경 성능까지 모두 갖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다양한 주행 환경에 따라 최적의 효율을 내는 구동 방식으로 자동 전환돼 압도적인 연비와 경쾌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며, "매월 새로운 혜택으로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