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도이치 모터스, 남양주 통합센터 신규 오픈… "전동화 모델 정비 서비스 인증 지점"

    입력 : 2024.05.13 15:44

    BMW 도이치 모터스, 남양주 통합센터 신규 오픈 / BMW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 도이치 모터스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남양주 통합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남양주 통합센터는 총면적 6430.37m2(약 1945평) 규모의 지하 2층, 지상 5층 건물로,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해 신차 상담과 출고, AS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2층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는 총 8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돼 있고, 고객 동선과 전시 모델의 특성을 고려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돼 차량을 둘러보는 고객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BMW 도이치 모터스, 남양주 통합센터 신규 오픈 / BMW 코리아 제공

    지하 2층부터 지상 1층까지 자리한 서비스센터는 8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했다. 순수 전기 모델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모든 전동화 모델을 점검할 수 있는 xEV 인증 지점으로 보다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이치 모터스 관계자는 "남양주 통합센터는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 IC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동부, 구리, 남양주 지역으로부터의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