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성능 N 브랜드 튜닝 플랫폼 'N 퍼포먼스 숍' 오픈

    입력 : 2024.03.29 17:45

    현대차, 아이오닉 5 N 전용 20인치 단조 휠 / 현대차 제공

    현대차가 고성능 N 브랜드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숍(Shop)'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N 퍼포먼스 숍은 고성능 튜닝 파츠(Parts) 및 액세서리를 통해 고객에게 자동차 구매 이후에도 성능 업그레이드와 개성 표현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 N 브랜드는 N 퍼포먼스 숍에서 애프터마켓 전용 N 퍼포먼스 파츠 신규 상품을 출시, WRC, TCR 등 N 브랜드만의 글로벌 모터스포츠 노하우를 기반으로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파츠를 고객에게 선보인다.

    현대차, N 스페셜 모터스포츠 헬멧 / 현대차 제공

    먼저 아이오닉 5 N 전용 파츠로 20인치 경량 단조 휠(BRAID), 로워링 스프링(H&R),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FERODO)를, 더 뉴 아반떼 N 전용 파츠로 18인치 경량 단조 휠(ASA), 로워링 스프링(H&R),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FERODO) 등을 출시한다. 모터스포츠 액세서리로는 N 스페셜 모터스포츠 헬멧(Stilo), 시트 벨트 및 토잉 스트랩(Sabelt) 등을 출시한다.

    N 퍼포먼스 숍은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고성능 파츠와 액세서리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카밋(Car meet) 등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유기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현대차 N브랜드매니지먼트 관계자는 "N 브랜드는 고성능 N 고객이 차량 구매 이후에도 성능 튜닝을 위한 파츠 및 액세서리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튜닝 문화가 한 단계 성숙할 수 있도록 제조사로서의 노하우를 접목해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