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박형식, 아우디 車 탄다… 드라마 '닥터슬럼프'에 차량 지원

    입력 : 2024.02.07 10:56

    아우디, RS e-트론 GT(위)와 Q4 e-트론(아래)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가 JTBC 주말 드라마 닥터슬럼프에 대표 차량 4종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닥터슬럼프에 순수 전기차 라인업 중 고성능 모델인 'RS e-트론 GT'와 순수 전기 SUV 'Q4 e-트론'을 비롯해 프리미엄 SUV 모델 'Q7',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A8 L' 등 4종의 차량을 지원한다.

    닥터슬럼프는 지난달 27일 첫 방영 후 첫 주 만에 전국 5.1%를 시작으로 지난 4회에서는 6.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편 전 채널 1위를 차지(넷플릭스 대한민국 탑10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6부작 주말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배우 박형식(여정우)과 박신혜(남하늘) 외에도 개성 넘치는 명품 배우들이 함께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극의 주인공 '스타 의사' 여정우가 타는 차량으로 고성능 순수 전기 4도어 쿠페 RS e-트론 GT를 지원한다. RS e-트론 GT는 감성적인 디자인은 물론,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순수 전기 그란투리스모다. 여주인공 남하늘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는 순수 전기 SUV Q4 e-트론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모델이다.

    닥터슬럼프 포스터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이외에도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SUV Q7과 A8 L은 각각 조연인 빈대영, 김상근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한다. 특히 A8 L은 아우디의 대표적인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으로, 운전자 편의를 고려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 및 편의 기능들, 그리고 쇼퍼드리븐과 오너드라이빙이 모두 적합한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으로 아우디가 추구하는 럭셔리 클래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