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스포츠카 로터스, 서울 강남에 플래그십 전시장 오픈

    입력 : 2023.11.16 17:37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 오픈 / 로터스자동차코리아 제공

    로터스가 서울 강남에 처음 선보였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16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전시장을 열고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고객과의 소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은 아시아 지역 최초로 브랜드의 최신 CI를 반영해 디자인됐다. 해당 CI를 바탕으로 한 콘셉트는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전시장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로 도입된 것으로, 플래그십 전시장 외벽에 초대형 로고를 적용, 강남 수입차 거리 한복판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알릴 예정이다.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 오픈 / 로터스자동차코리아 제공

    전시장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총면적 716.91m2 규모다.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스포츠카 에미라(1억4200만원부터)와 첫 순수 전기 SUV 일레트라(1억원 중반)가 전시됐다. 두 모델은 내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국내 인도될 예정이다. 비스포크 존과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올 5월 로터스와 국내 수입·판매 계약을 맺고 로터스자동차코리아를 설립했다. 올 6월부터 4개월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1층 이벤트홀에서 에미라의 팝업 전시와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올 9월에는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엘레트라의 프리뷰 행사와 함께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 에미라와 엘레트라는 현재 470명 이상의 고객이 사전 계약했다.

    마이크 존스톤 로터스 부사장 겸 사업총괄 책임자(CCO)는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인 한국에서 로터스 브랜드를 알릴 플래그십 전시장을 오픈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플래그십 전시장을 중심으로 로터스의 새로운 미래와 여러 신모델을 소개하며 한국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