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겨울철 전용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 출시

    입력 : 2023.09.18 16:13

    제네시스, '윈터타이어 패키지' 출시 / 현대차그룹 제공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전용 타이어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용 타이어 4본, 타이어 탈·장착 2회, 탈착된 기존 타이어 1년 보관 서비스,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제네시스 전 차종(2023년 9월 판매 기준)의 출고 시 장착되는 모든 타이어 규격(OE 규격)을 선택할 수 있어, 기존 장착 중인 타이어 브랜드와 상관없이 편리하게 교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타이어 탈착 및 윈터타이어 장착 1회, 윈터타이어 탈착 및 기존 타이어 장착 1회 등 총 2회의 탈·장착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존 타이어는 최대 1년간 보관된다.

    또한, 최초 1회, 지정된 제휴사 매장으로부터 최대 30km 이내 거리에 한해 교체 차량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패키지 구매 후 1년 이내에 장착한 타이어가 파손되는 경우 최대 2개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윈터 안심 플러스' 혜택도 제공된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금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9월~10월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된 얼리버드 가격이 적용된다.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 결제 시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블루멤버스 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오는 11월 1일부터 지정된 제휴사 매장에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윈터타이어 패키지 출시를 통해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의 오너십 경험을 보다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