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루카 "추석 카셰어링 이용하고 풍성한 혜택 받으세요"

    입력 : 2023.09.11 16:57

    투루카, 추석맞이 '한가위-크' 프로모션 진행 / 휴맥스모빌리티 제공

    휴맥스모빌리티의 카셰어링 자회사 브랜드 투루카가 추석을 맞아 주차별 풍성한 혜택을 주는 '한가위-크' 프로모션을 금일부터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일까지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와 '추석 선물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추석 연휴 카셰어링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카셰어링 1000원 할인, 카셰어링 5000원 할인, 카셰어링 1만원 할인, 카셰어링 5만원 할인 등 총 4종의 '추석 오천만원 용돈 쿠폰팩'을 오는 27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동안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왕복 및 편도 상관없이 투루카 카셰어링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모두 자동으로 응모된다. 내달 18일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에어팟 맥스(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명) 등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추석 황금연휴 기간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 1시간 무료 쿠폰, 드라이브 5000원 할인 쿠폰 등 '추석 드라이브 쿠폰' 2종을 제공한다.

    박병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그룹장은 "다가오는 추석 귀성길에 투루카 이용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안한 카셰어링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투루카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추석 연휴 기간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차량 안전 점검 및 정비를 시행한다. 주요 점검 항목은 타이어 공기압 및 교체, 엔진오일 및 냉각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등 전자 장치, 제동 및 등화 장치 등이다. 투루카는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집중 강화할 예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