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기업 임직원 전용 '타다 비즈니스' 서비스 출시

    입력 : 2023.05.25 19:27

    타다, 기업 임직원 전용 '타다 비즈니스' 서비스 출시 / VCNC 제공

    타다의 운영사 브이씨엔씨(VCNC)가 기업 임직원 전용의 B2B 서비스 '타다 비즈니스'를 완전히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타다 비즈니스는 어드민 사이트에서 기업의 관리자가 이용 방식을 기업 편의에 맞춰 직접 설정하고, 전체 이용 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단순히 법인카드나 비즈니스 계정을 통한 택시 호출을 넘어서, 기업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직원 등록부터 이용 내역 조회, 그룹(부서) 관리, 결제 한도 설정 등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타다 비즈니스 관리자 사이트는 별도의 이용 요금 부과 없이, 평생 무료로 제공한다. 관리자 사이트를 활용하면 전 직원이 하나의 공용 카드로 결제하도록 설정하거나, 그룹별, 개인별 카드를 구분해 등록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탑승 목적에 따라 출발지를 특정 위치로 고정 설정할 수 있으며, 야근처럼 이용 목적이 분명한 경우에는 특정 시간대에만 이용할 수 있도록 요일이나 시간대를 지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타다 비즈니스는 택시를 호출하고 탑승하는 임직원과 이를 관리하는 관리자 양측에게 생산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임직원은 출퇴근 시에 자차 운전이나 대중교통 이용에 대한 스트레스를 크게 줄일 수 있고, 미팅이나 출장을 갈 때는 차량에 구비된 무료 와이파이와 충전케이블을 이용해 이동 중에도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기업은 직원들의 이동 복지 향상을 이루면서 기업 니즈에 맞춰 정산 방법이나 이용 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타다는 타다 비즈니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타다의 고급택시를 일반택시에 상응하는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첫 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는 기업별 이용 횟수에 따라 평균 5%에서 그 이상까지 맞춤형 상시 할인을 적용한다.

    타다 이정행 대표는 "타다 비즈니스는 직원의 생산성을 높이고, 기업의 비용과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비즈니스 고객의 수요와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