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5개 앱을 하나로 통합한 'MY GENESIS' 출시

    입력 : 2023.05.22 17:26

    제네시스, 통합 앱 'MY GENESIS' / 현대차그룹 제공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Y GENESIS는 제네시스가 고객에게 편리함과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존 5개로 분리됐던 앱의 기능을 통합해 하나의 앱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만든 새로운 플랫폼이다.

    제네시스는 충전, 정비, 세차 등 차량 관리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 MY GENESIS', 차량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별도의 키 없이도 차량 시동 및 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량과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량 녹화 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등 5가지 앱에 분산돼 있던 기능을 한곳에 모아 통합 앱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로써 제네시스 고객은 차량 구매 정보부터 차량 관리, 차량 제어, 편의 서비스 등 제네시스와 관련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차량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UI·UX도 개선했다.

    새롭게 런칭한 앱은 금일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 제네시스 혹은 MY GENESIS로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고객의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5개 앱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한 MY GENESIS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