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럭셔리 클래스 고객 대상 '엑설런스 라운지' 성료

    입력 : 2023.05.16 17:14

    BMW 코리아, 럭셔리 클래스 고객 대상 '엑설런스 라운지' 성료 / BMW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BMW 럭셔리 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 'BMW 엑설런스 라운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2018년부터 매년 이어져 오고 있는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와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출고 대기 고객, 잠재 고객에게 BMW만의 특색 있는 문화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프라이빗 이벤트다.

    서울 강남구 소재 특별 행사장에서 열린 이번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미각(Flavor of Forwardism)'을 주제로 미식, 문화·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울러 BMW만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제공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먼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각 분야 전문가 초빙 클래스는 소믈리에 정하봉의 '와인 클래스', 티 소믈리에 김영아의 '티 클래스', 셰프 서호영의 '푸드 클래스', 바리스타 도형수의 '커피 클래스', LPGA 투어 통산 9승의 스타 골퍼 최나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등으로 구성했다.

    전문가 초빙 클래스 참가 고객에게는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시승 기회와 함께 모던 한식 파인다이닝 '옳음'을 이끄는 서호영 셰프의 오찬 혹은 만찬이 제공됐다. 식사 코스에는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히 개발한 BMW 시그니처 메뉴와 음료가 포함돼 참가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했다.

    지난 12일과 13일에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 초청 콘서트가 열렸다. 12일에는 한국인 최초로 빌보드 클래식 차트 1위에 오른 피아니스트 임현정이, 13일에는 가수 성시경이 환상적인 공연을 펼쳐 관객을 매료시켰다.

    BMW 코리아, 럭셔리 클래스 고객 대상 '엑설런스 라운지' 성료 / BMW 코리아 제공

    총 9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에 힘입어 콘서트는 예약 개시 3분 만에, 전문가 초빙 클래스가 포함된 파인 다이닝 세션은 점심 15만원, 저녁 25만원의 높은 참가비에도 불구하고 예약 사이트 오픈 이틀 만에 전체 매진되는 등 매해 높아지고 있는 BMW 엑설런스 라운지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고객이 지불한 참가비의 일부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BMW 엑설런스 라운지 현장에는 럭셔리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 뉴 i7과 뉴 X7, M 전용 초고성능 SAV 뉴 XM, 뉴 M850i xDrive 그란 쿠페 등 최신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전시하고 도슨트 프로그램을 제공해 BMW가 지향하는 진취적 '포워디즘'의 가치를 전달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된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내달부터 프로그램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BMW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욱 많은 곳에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