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네온 컬러 입은 '글래디에이터' 30대 한정판 국내 출시

    입력 : 2023.05.08 18:26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지프가 스페셜 컬러를 적용한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30대 한정으로 국내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개성 넘치는 하이 벨로시티 외관 컬러를 적용한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커스터마이징을 좋아하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있어 두려움이 없는 지프 마니아들을 위해 준비했다.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에디션은 지난해 출시된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같은 컬러로 국내 출시되는 한정 모델이다.

    하이 벨로시티 컬러는 지난해 미국 플로리다 주에 위치한 데이토나 비치에서 개최된 '지프 비치 위크'에서 처음 공개됐다. 지프 비치 위크는 한 해에만 2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2만대 이상의 지프 SUV가 몰리는 지프의 대표 행사 중 하나다. 형광 레몬 컬러를 연상시키는 하이 벨로시티 컬러는 한여름 해변의 강렬함과 청량함을 담았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글래디에이터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차체와 동일한 바디 컬러 하드탑과 밝은 차체와는 대조되는 블랙 컬러 하드탑 등 두 가지 버전이며, 각 15대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의 기반이 되는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은 독보적인 4x4 주행 성능 등 지프의 풍부한 유산을 기반으로 제작된 픽업트럭이다. 3.6리터 펜타스타 6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6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1005L의 넓은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락-트랙 풀타임 4WD,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 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 장치,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이 탑재됐다.

    판매 가격은 기존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동일한 8510만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