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잠실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 개최

    입력 : 2023.03.17 16:08

    렉서스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 개최 / 렉서스코리아 제공

    렉서스코리아가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미래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역대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수상 작가 및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농산물을 재배하는 렉서스 영 파머스를 포함 총 33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SNS 이벤트 및 라이프 클래스도 운영한다. 일상생활 속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기 위한 '그린 체크인' 이벤트는 에코백과 텀블러를 지참하고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 디저트와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컨셉의 NX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NX450h+ F Sport 1박 2일 시승권 및 캠핑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 도자 모빌 클래스 및 키링 클래스 등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도 운영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국내 신진 공예작가를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활동의 일환으로 시작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은 렉서스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신진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