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서울 야경 담은 비스포크 모델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 공개

    입력 : 2023.03.16 18:10

    롤스로이스,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 / 롤스로이스모터카 제공

    롤스로이스모터카가 한국을 위해 단 3대만 특별 제작한 비스포크 모델 블랙 배지 컬리넌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은 한국의 현대성과 역동성을 상징하는 서울의 야경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블랙 배지 컬리넌 기반의 비스포크 모델이다. 이 모델은 결코 잠들지 않는 서울의 화려한 분위기와 생생한 활기를 차량 내외관 곳곳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네온사인, 북적이는 인파를 연상케 하는 대담한 컬러가 적용됐다. 라임 그린, 인디 레드, 투카나 퍼플 컬러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블랙 배지 모델의 상징인 깊고 어두운 컬러의 판테온 그릴과 '환희의 여신상'과 어우러져 극적인 대비를 이룬다. 블랙 컬러 비스포크 싱글 코치라인, 22인치 블랙 배지 전용 휠 등 블랙 배지 특유의 요소도 더했다. 휠 센터에는 각 외관과 동일한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에디션 모델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롤스로이스,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 / 롤스로이스모터카 제공

    실내는 블랙과 캐시미어 그레이 컬러를 혼합한 비스포크 가죽을 적용했다. 스티어링 휠, 양털 매트, 헤드라이너, 필러 트림 등은 모두 어둡게 블랙으로 마감했다. 칠흑처럼 검은 공간 분위기을 내는 것과 대조적으로 실내 스티칭과 파이핑, 헤드레스트의 RR 모노그램, 센터페시아 일부에는 외관과 같은 컬러를 입혔다. 도어 플레이트에는 한정판 모델임을 나타내는 문구를 새겼다.

    영국 굿우드의 장인이 다양한 깊이와 각도로 섬세하게 수놓은 1600개 광섬유로 완성한 '비스포크 슈팅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는 밤하늘의 별을 그대로 옮긴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이린 니케인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은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컬리넌이 대변하는 젊고 역동적인 감각, 대담한 감성은 서울의 밤이 표출하는 에너지와 미래지향적 가치를 구현하기에 최고의 캔버스였다"며, "희소하면서도 특별한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을 통해 한국 고객의 섬세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