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 수원FC와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입력 : 2023.03.13 12:14

    포드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 수원FC와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지난 11일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선인자동차 김계묵 영업본부장, 수원FC 김병두 이사장이 참석했다.

    2022 시즌 수원FC와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첫 인연을 맺은 선인자동차는 이번 연장 계약으로 2023 시즌까지 수원FC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선인자동차는 K리그 2023 시즌 동안 수원FC의 홈구장인 수원 종합운동장 내 LED 광고와 전광판 등 각종 매체에 선인자동차 광고를 노출하고, 브랜드데이, 고객 초청 팬 사인회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 스폰서로서 수원FC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 후면에 선인자동차 로고를 부착해 선인자동차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선인자동차 김계묵 영업본부장은 "수원FC와 지속적인 스폰서십을 맺고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3 시즌에도 양사 간 긍정적인 협력 관계를 통해 구단과 후원사 모두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선인자동차는 1995년 포드 국내 법인이 설립된 직후 공식 딜러사로 지정됐다. 현재 서울 5개 전시장(대치, 신사, 서초, 동대문, 강서)과 경기∙인천 지역 내 4개 전시장(일산, 분당, 수원, 인천), 대전, 충청(천안, 청주), 경상(대구, 부산), 전라(전주)지역 등 총 15개의 전시장과 18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