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김해공항 이용 고객 대상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 론칭

    입력 : 2023.03.09 16:30

    BMW 그룹 코리아, 김해공항 이용 고객 대상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 론칭 / BMW 그룹 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3일부터 김해국제공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을 이용하는 BMW 및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보관 및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다. 2008년부터 인천국제공항 이용 고객을 위해 운영한 에어포트 서비스 인천은 높은 편의성과 서비스 품질로 호응을 얻어 왔다. 현재 수입차 브랜드 중 공항 이용 고객을 위한 에어포트 서비스를 운영하는 곳은 BMW가 유일하다.

    이번에 새롭게 운영하는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은 단거리 노선 이용이 많은 부산·경남 지역 BMW 및 MINI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에서 출고된 BMW 및 MINI 차량 소유 고객이다. 이용 고객은 사전에 서비스를 예약한 후 김해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동성모터스 BMW·MINI 사상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면 BMW의 플래그십 모델을 활용한 셔틀 서비스로 서비스센터에서 김해국제공항까지 편안하게 왕복할 수 있다.

    이용 가격은 8만5400원이며, 기본 4박 5일 보관 서비스가 제공된다. 차량 보관 기간 연장 시 추가 비용은 1박당 1만1000원이다. 운영 시간은 새벽 5시부터 밤 9시까지며 명절을 제외하고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전화 또는 스마트폰의 BMW 및 MINI 플러스 앱,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보관 기간 동안에는 차량 기본 점검, 냉각수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가 제공되며 BSI 소모품 교체(서비스 주기 도래 시)나 정비 작업 등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차량 보관 종료 시에 실내외 세차 서비스까지 제공돼 고객에게 인도된다.(동절기 외부 세차 제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