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공임 10% 할인"

    입력 : 2023.03.09 16:17

    렉서스코리아,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렉서스코리아 제공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브리지스톤 타이어에 한해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OE)와 동일한 제품의 경우 20%, 교체용 타이어(RE)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차량용 액세서리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렉서스 ES 전용 악세서리인 TRD 멤버 브레이스, F SPORTS 로고 일루미네이션, 트렁크 매트를 비롯해 RX와 NX의 SUV 모델 전용 액세서리인 사이드 스텝, RX 루프 크로스바, NX 가죽 트렁크 매트 등에 한해 각 항목별 15%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해 입고하는 경우에는 약 40여개 유상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렉서스 PMS 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구매 시 타이어 안심 보장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까지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고객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 딜러와 함께 고객 한 분 한 분께 만족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