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차세대 딜러 고객 시스템 'MyDMS' 출시

    입력 : 2023.03.07 16:51

    BMW CI / BMW 그룹 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가 차세대 딜러 고객 시스템 'MyDMS'를 출시하고 전국 7개 공식 딜러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yDMS는 기존 BMW·MINI 딜러사에서 고객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딜러 매니지먼트 시스템(DMS)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시스템이다. 비대면(Contactless)과 종이 없는(Paperless), 연결성(Seamless) 세 가지 원칙 아래 환경과 효율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새로운 시스템은 고객의 디지털 환경을 고려해 유기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딜러는 모바일 기기 기반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화를 통해 안전하고 투명한 차량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BMW 서비스 라이브를 통해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의 사후관리(AS) 전 과정과 테크니션 상세 설명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문 기사가 차량을 픽업해 점검·수리를 완료한 후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시 차량 위치와 상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온라인 결제도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을 향상했다.

    BMW 그룹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 중심 업무 체계 구축을 통해 더 효율적이며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중심 AS 서비스를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