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 12년 연속 英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

    입력 : 2023.01.19 11:41

    벤틀리모터스, 12년 연속 英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 / 벤틀리모터스코리아 제공

    벤틀리모터스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우수고용협회가 선정한 영국 '최고의 직장'에 12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영국의 자동차 업체 중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기업은 벤틀리가 유일하다.

    우수고용협회는 매년 국제적인 조사를 통해 우수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채용 과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사업 전반에 걸쳐 인재를 육성 및 성장시키는 데 노력을 기울인 전 세계 유수의 고용주를 선정한다. 올해는 벤틀리를 임직원 개개인들의 경력 개발에 대한 혁신적이고 설득력 있는 접근 방식, 미래에 대한 진보적이고 전략적인 비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했다.

    최고의 직장 수상은 벤틀리 Beyond100 전략의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도 하다. 벤틀리는 지속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를 선도하기 위해 2030년까지 완전한 탄소 중립 및 배터리 기반 순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전체 모델 라인업의 완전 전동화도 추진한다.

    전동화를 위해 벤틀리는 문제 해결, 디지털 혁신 및 창의성 부문 등에서의 다양한 인재를 유치하고 특정 영역에서 재교육을 실시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또한, 사회 각계각층의 인재들을 발굴해 경영직의 다양성을 더욱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벤틀리모터스 인사 담당 이사회 임원인 카렌 랑에 박사는 "앞으로 변화와 최대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하나의 팀으로서 임직원과 함께 협업하고 새로운 기술들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올해의 시작과 함께 다시 한 번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것이 벤틀리가 올바른 길로 나아가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