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대구 지프 전용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올해 고객 접점 늘릴 것"

    입력 : 2023.01.16 18:11

    지프, 대구 지프 전용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지프가 대구 지프 전용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이전한 대구 지프 전용 서비스센터는 수입차 서비스센터 밀집 지역인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에 위치, 동대구IC와 인접해 중앙고속도로를 통한 접근이 편리하다. 총면적은 3888㎡(1176평)로 11개의 워크베이뿐만 아니라 최신식 판금 도장 시설을 갖추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고 차량 전문 서비스 테크니션과 일반 정비 테크니션도 상주한다.

    또한, 최첨단 3D 차체 계측 장비 등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확장 이전을 통해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가능 대수 비율이 월평균 약 67% 증가할 예정이다.

    지프, 대구 지프 전용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지프는 대구 지프 전용 서비스센터 확장을 시작으로 1분기 내에 부산과 경기도 구리, 서울 송파구에 순차적으로 서비스센터와 전시장을 확충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프는 고객이 차량 구매 이후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전문적인 차량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와 테크니션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인프라 구축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서비스 품질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