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 KLPGA 박민지 프로와 2년 연속 후원 협약

    입력 : 2023.01.12 16:52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 KLPGA 박민지 프로와 2년 연속 후원 협약 / 태안모터스 제공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세 박민지 프로와 후원 협약을 연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박민지 프로는 아우디 Q7 차량을 후원받아 투어 활동 시 이용하게 되며, 태안모터스의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태안모터스를 통해 아우디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박민지 프로는 2021년 6승에 이어 지난해 메이저 2승 포함 총 6승을 쓸어 담으며 투어 통산 16승을 거두었다. KLPGA 투어 최초 2년 연속 상금 10억원 돌파의 기록도 세우며 상금왕과 다승왕을 차지하는 등 KLPGA 투어 최정상급 선수로 우뚝섰다.

    태안모터스 강형규 대표이사는 "지난해 눈부신 활약으로 명실상부 KLPGA 1인자 자리를 확고히 한 박민지 프로와 올해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항상 멈추지 않고 현재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박민지 프로의 모습이 우리 태안모터스의 모습과 같다"고 후원 이유를 설명했다.

    박민지 선수는 "지난해 태안모터스에서 후원해 주신 Q7 덕분에 투어 시 편안하게 이동하면서 최상의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었다"며, "이번 시즌에도 통산 20승을 목표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태안모터스는 수도권 8개 전시장(도곡로, 한강대로, 남산, 방배, 인천, 송도, 일산, 목동), 7개의 서비스센터(개포, 영등포, 인천 남동, 인천 주안, 일산, 남산, 방배), 2개의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프로골퍼 후원 외에도 2016년부터 키움 히어로즈 구단을 통한 프로야구 후원을 지속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