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신제품 '차량 외장 관리 용품·세차 브러쉬' 출시

    입력 : 2022.09.19 14:39

    불스원 세차 용품 브랜드 '크리스탈', 신제품 '차량 외장 관리 용품·세차 브러쉬' 출시 / ㈜불스원 제공

    ㈜불스원의 세차 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이 차량 외장 관리 용품 4종과 함께 세차 브러쉬 4종 세트, 스탬프 브러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외장 관리 용품은 셀프 세차 매니아를 위한 고성능 라인업이다. 차량에 박힌 철분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크리스탈 철분 제거제', 물 없이 간편하게 세차가 가능한 '크리스탈 드라이 카 샴푸', 벌레가 많이 꼬이는 여름철 필수품 '크리스탈 버그크리너 폼', 타이어 광택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유성 스프레이' 등 4종이다.

    먼저 크리스탈 철분 제거제는 안전한 중성 제품으로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과 도장면을 함께 시공할 수 있다. 제거하기 어려운 브레이크 분진이나 찌든 오염물 등도 효과적으로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철분 제거제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 대신 부드러운 자몽향을 느낄 수 있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시공 시 보라색의 색상 변화를 통해 철분 제거 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크리스탈 드라이 카 샴푸는 차량 표면의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광택 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워터리스 형태 제품이다.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차량 외장 관리가 가능하다.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을 가볍게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찌든 오염 물질도 손쉽게 제거 가능하다. 여기에 천연 카나우바 왁스가 함유돼 촉촉하고 깊이 있는 광택 및 발수 코팅 효과를 통해 재오염 방지에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이외에도 폼 타입으로 오염 부착력이 높고, 단백질 분해 성분 함유로 벌레 사체 등을 빠르게 분해할 수 있는 크리스탈 버그크리너 폼과 특수 실리콘을 함유해 시공 시 타이어에 깊고 촉촉한 광택감 부여는 물론 최대 4주 동안 광택 효과가 지속되는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유성 스프레이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차량 내·외부, 사이즈별로 사용 가능한 세차 브러쉬 4종 세트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다용도 세차 도구인 스탬프 브러쉬도 선보였다. 세차 브러쉬 4종 세트는 탄력 있는 재질의 브러쉬 모를 적용해 다양한 부위의 오염 물질 제거와 세척에 특화됨은 물론 합리적 세트 가격 구성을 통해 구매 접근성도 함께 높였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전선표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크리스탈 외장 관리 용품 라인업은 불스원의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이 집약된 고성능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내 차를 새 차처럼 깨끗하게 유지하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세차 용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