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불스원샷X아이헤이트먼데이 콜라보 한정판 굿즈 출시

    입력 : 2022.07.25 18:04

    불스원, 불스원샷X아이헤이트먼데이 콜라보 한정판 굿즈 출시 / 불스원 제공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불스원샷은 자동차 관리에 미숙하거나 어려움을 느끼는 MZ세대 운전자들에게 주기적인 엔진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한편, 셀프 엔진 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운전자와 자동차의 일상 속 재충전의 메시지를 담은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불스원샷은 캠페인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경쾌하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굿즈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MZ세대 운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굿즈는 캠페인의 여섯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트렌디한 감성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함께했다. 아이헤이트먼데이는 '누구나 싫어하는 월요일을 즐겁게 하자'는 모토로 시작된 브랜드로, 일상과 패션을 잇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양말을 꾸준히 선보여 MZ세대를 중심으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불스원샷 굿즈는 아이보리 색상에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을 담은 디자인과 화이트 색상에 민트 도트 패턴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 2종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불스원의 'LOVE MY CAR' 로고와 마스코트인 '불키' 캐릭터의 모습을 함께 새겨 소장 가치를 더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선임은 "많은 MZ세대 운전자들에게 불스원샷을 통한 셀프 엔진 관리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콜라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이색적인 굿즈 상품을 선보여 운전자들이 셀프 엔진 관리에 관심 가지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