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여름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 2022.07.21 16:33

    현대차·기아 양재 사옥 /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진행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서비스 거점 방문 전 현대차 '마이현대', 기아 '마이기아(MyKia)', 제네시스 '마이제네시스(MYGENESIS)' 등 각 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무상 점검 쿠폰은 금일부터 오는 25일까지 5일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총 4만5000장(현대차 3만장, 기아 1만장, 제네시스 5000장)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후 현대차 고객은 1317개 블루핸즈(직영 하이테크센터 미실시), 기아 고객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 및 778개 오토큐를 방문해 쿠폰 제시 후 검사받으면 된다.

    점검 항목은 내연기관 차량의 경우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이며, 전기차는 EV 냉각수 및 고전압 배터리 시스템 점검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체계적인 차량 점검을 통해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