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모빌리티, 서울 성북구와 '아이랑 안심 택시' 사업 진행

    입력 : 2022.07.21 15:09

    진모빌리티, 서울 성북구와 '아이랑 안심 택시' 사업 진행 / 진모빌리티 제공

    대형 승합택시 i.M(이하 아이엠택시)을 운영하는 진모빌리티가 서울 성북구와 영유아 양육가정 이동을 지원하는 '성북 아이랑 안심 택시' 사업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진모빌리티는 이번 안심 택시 사업을 통해 해당 구내 주소를 두고 있는 24개월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영유아를 동반하고 의료∙건강 관리∙육아 지원 시설 이용 시 아이엠택시를 지원한다.

    대상자는 스마트폰에 아이엠택시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고, 해당 구내 이용 자격 심사 후 승인될 시 세대당 지급되는 연 10만원의 포인트로 아이엠택시를 이용하면 된다. 이용 후에는 병∙의원 및 육아 지원 시설 방문 관련 증빙서류를 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강동구, 광진구에 이어 세 번째로 성북구와 영유아 양육가정의 이동 지원을 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임산부, 영유아 가정 등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엠택시는 최근 광진구 이용자 1747명 대상으로 '2022 상반기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응답자의 92%가 지니(아이엠택시 기사)가 매우 친절 또는 친절했다고 평가했다. 아이랑 안심 택시 사업에 대해서는 95%가 매우 만족 또는 만족한다고 답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