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김민재 선수, 플래그십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탄다

    입력 : 2022.06.10 17:06

    캐딜락코리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김민재 선수에 에스컬레이드 지원 / 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코리아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간판 수비수 김민재(페네르바체) 선수에게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딜락코리아는 김민재 선수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핵심 선수로 성장하며 보여준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선수 커리어를 키워가는 과정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맞닿아 차량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김민재 선수에게 지원되는 에스컬레이드는 최근 가장 주목받는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초대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민재 선수는 "에스컬레이드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인한 외관, 럭셔리한 실내 공간 등이 매우 만족스럽다"며, "더 많은 사람이 에스컬레이드를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캐딜락코리아는 김민재 선수와의 시너지를 통해 에스컬레이드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캐딜락코리아는 김민재 선수를 비롯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 여자골프 국가대표팀 박세리 감독에게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했다. 남녀 쇼트트랙 간판스타 최민정 선수, 황대헌 선수에게는 XT5를 지원하는 등 스포츠 스타들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캐딜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스포츠 스타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캐딜락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