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 모터스, BMW·MINI 부산 금정 통합센터 오픈

    입력 : 2022.06.03 17:12

    동성 모터스, BMW·MINI 금정 통합센터 오픈 / BMW 그룹 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 모터스가 BMW·MINI 금정 통합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에 위치한 금정 통합센터는 연면적 약 1500평 규모의 지상 6층 건물에 BMW·MINI의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잡고 있다.

    통합센터 2층에 마련된 BMW 전시장에는 순수 전기차를 비롯해 다양한 모델이 전시되며, 특히 신설된 'BMW 하이라이트 스테이지'에서는 곧 출시 예정인 BMW의 신규 모델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3층에는 MINI 전기화 모델을 위한 'E 존'과 MINI 고성능 모델 전시 공간 'JCW 존'이 별도로 구성돼 있으며, 각 층에는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핸드오버 존'이 마련돼 특별한 출고 경험을 선사한다.

    서비스센터에는 최신 서비스 설비를 통해 BMW와 MINI 차량 모두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신속한 예약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BMW·MINI 금정 통합센터는 부산지하철 1호선 부산대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중앙대로와 인접해 있는 만큼 부산 연제, 금정, 동래 지역과 더불어 북부지역의 화명이나 양산 신도시 등에서도 편리하게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