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6월 한 달간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입력 : 2022.05.30 18:36

    포드, 뉴 브롱코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6월 한 달간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2022 쿨 썸머 온라인 서비스 예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와 함께 필요 시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교체 시 부품 할인, 에어컨가스 충전 할인, 사고 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예약해 차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드·링컨 온라인서비스예약시스템(OSB)을 통해 차량을 입고 및 수리 받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특별 추첨을 통해 여름 시즌 맞이 경품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활동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에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포드코리아가 제공하는 차량 관리를 통해, 고객 모두가 여름철 시원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