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이용 편의성 높인 '마이 폭스바겐 앱' 온라인 예약 이벤트 실시

    입력 : 2022.05.10 15:25

    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 앱 온라인 예약 이벤트 실시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달 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My VW App)'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내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워셔액을 증정한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차량 소유주들을 위한 폭스바겐코리아의 다기능 차량 관리 모바일 앱이다. 차량 관리 팁과 함께 차량의 쿠폰 서비스, 보증기간, 리콜, 정비 이력 등 차량 관리에 꼭 필요한 주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주요 서비스 혜택에 대한 푸시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과 공식 서비스센터로 사고 수리 견적을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 새롭게 개편된 마이 폭스바겐 앱은 온라인 예약 서비스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여 고객에게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개선으로 인해 폭스바겐 고객은 서비스 센터별 가장 빠르게 예약 가능한 시간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으로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한 서비스센터 예약률이 동기 대비 69%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자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