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 4월 수입 전기차 판매 '1위' 달성

    입력 : 2022.05.04 15:09

    폴스타, 부분변경 모델 '폴스타 2' / 폴스타코리아 제공

    폴스타코리아는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가 지난달 수입 전기차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가 발표한 신차 등록 통계에 따르면 폴스타 2는 지난달 460대의 판매고를 기록해 가장 많이 판매된 수입 전기차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전월 대비 84.7% 증가한 것으로, 본격적으로 차량을 출고한 지 약 두 달 만의 쾌거다.

    지난달에 판매된 폴스타 2는 모두 파일럿과 플러스 패키지가 적용됐으며, 90% 이상이 롱레인지 싱글모터다. 색상은 스노우가 약 60%로 가장 높았으며, 마그네슘(16%)과 보이드(11%)가 뒤를 이었다.

    폴스타, 부분변경 모델 '폴스타 2' / 폴스타코리아 제공

    폴스타코리아는 지난 3월 말부터 서울과 경기, 부산, 제주, 그리고 대전 등 전국 5곳의 리테일 접점과 핸드오버 박스에서 고객 인도를 진행하고 있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일 대 일로 케어하는 프라이빗한 차량 출고 프로그램은 물론, 5년 또는 10만km 일반 부품 보증과 같은 전기차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까지 제품 외적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경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폴스타코리아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시작한 업데이트된 폴스타 2도 올해 3분기 내에 차량 출고를 시작하는 등 신속한 차량 출고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