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 5·투싼, 영화 '스파이더맨' 주요 장면에 등장

    입력 : 2021.11.23 15:18

    현대차 아이오닉 5와 스파이더맨 / 현대차 제공

    현대차는 아이오닉 5와 투싼이 내달 개봉 예정인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주요 장면에 등장해 볼거리를 선사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 5월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후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파트너십 첫 작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이더맨 시리즈 세 번째 영화이자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아이오닉 5와 투싼은 영화 속 주요 장면에 등장하면서 다양한 차량 액션 장면을 선보인다. 극적 긴장감을 극대화하고 역동적 볼거리로 관객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포스터 / 현대차 제공

    현대차는 스파이더맨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감독 존 왓츠, 주연 배우 톰 홀랜드와 협업을 통해 영화의 숨겨진 스토리를 보는 듯한 아이오닉 5 광고를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런칭한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 내 현대 모빌리티 어드벤처에서도 스파이더맨 가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 토마스 쉬미에라 부사장은 "양사 전략적 파트너십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작품으로 영화의 성공적인 흥행과 그에 따른 높은 마케팅 효과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지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즐거운 순간을 전달할 엔터테인먼트 협업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소니 픽쳐스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내년 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언차티드' , 내년 하반기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후속작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