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세계적인 한국 아티스트와 전기차 'i 브랜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입력 : 2021.11.11 17:44

    BMW 코리아,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한 신규 BMW i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BMW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가 한국의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BMW i 브랜드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BMW i3 출시 이후 7년 만에 순수 전기 모델을 출시하는 BMW i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BMW의 플래그십 순수 전기 모델 THE iX가 불러올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담고 있다.

    '궁극의 움직임'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됐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현대무용을 예술로 승화시킨 독창적인 안무를 통해 BMW iX만의 순수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배경 음악으로는 영국의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하이어 파워가 삽입됐다.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 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으로, THE iX 및 i4의 글로벌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된 바 있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 팀 고유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